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bts ..제1 좋아하는 music ^^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1:14

    안녕하세요. 영영입니다. 당일 소개드릴 음악 추천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을 위한 시입니다. 제가 방탄소년단 음악 중에 제일 좋은 음악입니다. 저는 취미로 방송 춤도 배웠는데 그때 같이 소음을 배운 그룹이 방탄소년단입니다.그래서 요즘도 저는 팬이라서 음악을 즐겨 듣는 편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노래를 위한 시음악은 진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계속 듣고 무한 반복해서 들어도 당신이 좋아요 ~음악비디오도 멋있고, 그냥 음악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번에 방탄소년단 컴백한다고 합니다 이후월인가? 컴백한다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방탄소년단(BTS)작은 것을 위한 시음악을 추천합니다~


    >


    다들 잘생겼다니 부러워 방탄소년단의 RM 진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된 그룹인데 원래 RM은 랩몬스터였던 것 같은데 이름이 바뀌었어요. w리더라고 한다. 저는 개인적으로 슈가 형이 좋은 것 같아요.오센스도 그렇고 멋있었어요. ~​


    >


    요즘 계속 듣고 있는 방탄소년단 작은 것을 위한 시 music 추천입니다~ 밑에 있는 사진은 방탄소년단 작은 것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에서 캡처해 온 사진입니다~ 은근히 뮤직비디오도 재미있거든요 ^^ ​


    >


    >


    뷔... 너무 잘생겼다... 떨리는


    >


    >


    >


    >


    형도 너 잘생긴 것 같아요. 정국 씨도...


    >


    제이홉 씨는 정말 매력있는 것 같아요 ~


    >


    옷 센스가 오빠한테 흥미진진했어요. 평상복도 궁금하신가봐요. ~


    >


    저는 방탄소년단에서 슈가 형 팬이에요.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일단 제가 랩을 좋아하기 때문에 슈가 형의 랩을 하시는 목소리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


    >


    >


    >


    >


    그냥 다 종절아... 부럽다 ᅮ


    >


    방탄 소년단 작은 것을 위한 시의 노래, 비디오 영상 출처:​ ​ ​ 방탄 소년단 골드 디스크의 작은 것을 위한 시 영상 출처:https://www.vlive.tv/video/하나에 690하나 2


    지민 씨 옷이 너무 예쁜데... 뷔 형 비주얼 대박. 무대 자체가 멋있거든요 ~​ 방탄 소년단 작은 것을 위한 시 노래 추천 각~​ ​ 방탄 소년단 작은 것을 위한 시의 노래, 비디오 영상 출처:https://tv.naver.com/v/8011882


    >


    방탄소년단 작은 것을 향한 시음악의 가사 모든 것이 궁금해서 How's your day Oh tell me 무엇이 너를 행복하게 할까Oh text me​ Your every picture내 머리맡에 두고 싶어 oh baeCome be my teacher네, 모든 것을 증명하고 Your 1, your 2​ Listen my my baby나는 하늘을 높이 날아가고 있어(그 당시 당신이 나에게 준 두 날개로 여기는 그뎀 높고 저는 제 눈에 너를 맞추고 싶은 Yeah you makin'me a boy with luv​ Oh my my my oh my my myI've waited all my life군 전체를 함께 하고 싶어Oh my my my oh my my myLooking for something right지금 약 간은 나 알고 ​ I want something strongerThan a moment, than a moment, loveI have waited longerFor a boy withFor a boy with luv​ 군을 알게 된 다음 ya나의 인생은 오로지 너 ya, 사소한 것 좀 하지 않도록 만들어 버린 그대라는 별 1부터 열까지 모두 특별한 것은 너의 관심사 걸음 이야키토우과 사소한 작은 습관까지 ​ 다 할 그뎀 작던 내가 영웅이 된 것과(Oh nah)나는 말하기는 운명 따위는 처음부터 내가 없었다고(Oh nah)세계 평화(No way)크기키나 질서(No way) Listen my my baby 나는 저 하늘을 높이 날고 있어(그때 네가 나에게 준 두 날개로) 지금 여기는 네가 높아 난 내 눈에 널 맞추고 싶어 Yeah you makin' me a boy with luvOh my my my my my high so fasth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a boy with luv 탁 털어놓고 말할게 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갔어 높았던 sky, 커져버린 hall 때론 도망가게 해달라고 빌었어 But 그대의 상처는 내 상처를 깨달았을 때 난 맹세한 것 그대가 준 이카루스 날개로 태양이 아닌 그대에게 Let me fly Oh my my oh my my I've waited 너 전체를 함께 하고 싶어 Oh my my my my my my my my mronger Thana boy with luv


    >


    이번에 방탄소년단 작은 걸 위한 시음악 추천을 해드렸는데요저 개인적으로 남자인데 방탄소년단 굉장히 팬이에요. ^^스타 1번 하는, 보통의 무대가 그뎀 멋있어서 그런지 보게 되더라구요 남자가 봐도 멋있는데 000이 부럽습니다.이번에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을 위한 시음악은 계속 듣고 있었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나쁘지 않아서인지 음악을 추천하고 싶어서 작성해 봤습니다. ​ ​ ​ 이렇게 보면 용용이 맑성 음악 추천 아내 sound한 음악가 방탄 소년단의 음악 더요?네.그만큼 많이 듣는 음악인데요~이번 2월에 방탄 소년단 컴백 하신다고 하니 그때 또 추천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