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중복 계정 사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1:23

    일 0년 전에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가입하면서 당시 자신이 운영하던 이글루스올소움가에 연결하여 두었습니다. 그 후로 일이 바빠서 이글루스를 소홀히 해서 아시겠지만 이글루스 자체도 주인이 바뀌면서 고인은 하나가 되었습니다.문재는제가그때아이이드센스와연결해놓은구글의메일을삭제했거든요. 가면 퇴출인지 삭제인지는 몰라도 그 아이디를 없애고 새로 만들었는데 그때부터 일이 꼬인 것 같아요.그러다 보니 1년 넘게 잊고 구글의 옛날 어린이 디는 사라지고 별 도움이 되지 않아 휴대전화를 바꿀 때마다 지긋지긋한 구글 때문에 구글용 아이디를 새로 나쁘게 만들었습니다. 그 후로 다시 아이들을 위한 조언을 해볼까 생각하니까 그 뒤로는 말도 안 되는 일을 해도 중복 계정이라고 오류 메시지만 나오고 아무 것도 할 수가 없네요.새로 구글의 아이 디도 만든 지 오래지만 이 아이 디로 아이 디센스를 로그인하면 모든 것이 비활성화니까 잘 되지는 않습니다.검색 후 구글 설정에 들어가 어린이 도센스를 해지하라고 해서 구글, 결제 및 구독, 설정, 결제 프로필 상태, 결제 프로필 삭제를 눌렀습니다.지메일을 확인했더니 정말 어린이 도센스가 해약되었다고 날아왔어요.이래서는 일이 해결되지 않을 것 같았는데, 이상하게도 또 아이들 센스에 로그인하려고 했더니 구글에 의해 비승인된 계정입니다. 메시지만 나오네요.이 문구를 개방하고, 또 어린이 에센스 사이트에 가서, 글의 재해결란에서 중복 계정을 삭제했는지 물어봐서, '그렇다'를 클릭하고, 원래 오르소음집 주소를 확인하고, 마케팅 코드를 복사해서 위젯 설치하고, 그래서 마케팅 게재를 신청했어요.그랬더니 사이트를 점검 중입니다. 하지만, 기쁘지 않고 기대할 수 없는 것이 벌써 그 말을 몇번이나 보았습니다.


    >


    마치어떤무한로트도리기표처럼이날이온다면또중복계정이니까안된다는이야기가떠오릅니다.도대체 내가 모르는 중복 계정이면 내가 삭제하면 되는 건지 욕이 나옵니다.그 흔한 고객센터도 없고, 도움말 스토리도 재미없고, 메일도 못 보내고, 매번 같은 스토리만 반복. 하아~ 청스트리, 네이버 고객센터는 모두와 비교하면 크래츠가 달라. 짜증나는데필요한사람은나니까비결을찾아보고모두중복계정은기존의구글메일을탈퇴했을경우즉애기디를새로만들어야해결이가된다고합니다.그럼 남의 이름으로 가입해서 새로 시작하라는 판인데 나중에 수익이 나면 꼭 그 사람을 통해 돈을 받아야 하니까 이래저래 귀찮아서 내 이름으로 한다는데 애드센스에 까다로워!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돼? 함께 Google 메일을 삭제하고, 새로 가입해도 애드센스의 중복 계정을 만일 해결한 분은, 부디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ᅮ


    댓글

Designed by Tistory.